User-agent: * Allow: / 인천 부평 주안 성인용품? 노라보까는 인천 부평에 있습니다~ 하지만 주안에서도 종종 오시죠~

인천 부평에 위치한 성인용품 노라보까 입니다~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은 언제나 최심 제품과! 정품만을 고집합니다!

변퇴적이고 실용성이 떨어지는 눈요기 제품들은 안팔고 말지...

분위기 편안한 성인용품매장 노라보까는 성인만을 위한 노리터 입니다!

 

 

 

요즘은 바이럴마케팅이라고 블러그를 이용해서 홍보를 하는 성인용품 매장들이 몇 있네요

 

그런데 참...

 

왜 싸움을 걸고, 블로그의 내용을 따라하는지 궁금하네요

 

 

 

 

 

성인용품 제품 문의는 위에 노랑딱지!

혹은 01072956969

ㅋㅌ : norabogga69 입니다!

 

 

 

어제 저녂에 주안에 MT에 배달을 다녀 왔네요.

 

조금은 황당한 배달이였어여.

 

전화가 와서,

 

전에 구입한 장난감이 안되는걸 주셨다고,

 

건전지도 안 넣어서

 

티비리모콘의 밧데리를 빼서도 해보고

 

밑에 편의점에 가서 새걸로 사와도 안되서

 

몇번을 허탕만 치고, 허무해 했다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런데..

 

제가 예전에 딱한번 이런 일이 있어서,

 

배송제품은 직접 모두 검수하는데요...

 

"아니 그럼 안되는걸 안된다 하지! 되는걸 안된다 한다는거예요!!"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보통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에는 차가 안막히기에 배달이 수월 하지만,

출퇴근 시간의 배달은 정말...다시 직장인으로 돌아간듯한

초조함이 항상 뒤를 따르네요.

 

 

 

 

미안한 마음에 이번에 주문하신 제품과,

 

전에 주문했었다는 제품을 하나 더 챙깁니다.

 

 

건전지 OK !

 

테스트 OK !

 

인천 주안의 KMT

 

그런데 가면서 문득 궁금증이 생기네요.

 

분명 전에 저에게 구입을 했다면,

 

전화번호 등록이나 카톡 친구여야 하는데...

 

성인용품을 구입한 경험? 아니 경험이 아니라

구입한 내역! 아 그게 없다는게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암튼

 

미안한 마음을 무겁게 가지고

 

서비스도 두툼하게 챙겨서

 

띵똥!

 

 

 

 

 

"어! 오늘은 그 사장님이 아니네?"

 

"??,  제가 노라보까 사장 인데요~"

 

"노라보까? 어??"

 

잠시의 뻘쭘함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주거니 받거니를 하고

 

해맑게 웃으며 뒤돌아 섯네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면서,

 

아 다른데서 구입하곤, 나랑 햇갈린 그런거구나...

 

(굴포천역 6번 출구로 10M 직진 후 왼쪽을 딱 보시면 조기 80미터에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이 ~ 딱)

 

인천 부평 굴포천역에 위치한 매장에 거의 도착 할때 쯤,

문자 한통이 왔네요

 

"사장님 제가 실수 했네요~ 앞으로 자주 이용할께요~"

 

라구요~

 

하~~ 기분 정말 좋네요~

 

 

 

분위기 좋은 성인용품점 노라보까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실 하게 ! 숙지!

고객님들의 기호에 따른 깔 맞춤!

 

을 항상 기본으로 기쁨 두배의 서비스를 지향 합니다!

 

 

 

 

아차!

 

성인용품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 창업자 여러분~

 

보까 사장이!

창업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팍팍 공개 한다고 합니다~

 

픽션이 아닌 리얼로!!

궁금하신 분들은 서둘러 연락 부탁 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