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성에대한 불가능을 가능케하는 부평에 위치한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 보까는 항상 바쁨이~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 굴포천역 6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 입니다.

 

 

 

사람은 가끔 안되는 걸 알면서도,

 

많은 노력을 합니다.

 

"세상에 노력하면 안되는건 없다!" 말을 되뇌면 서요.

 

 

그렇기에 다른 사람이 불가능 하다는 걸,

 

가능케 하는 경우도 주변에서 보기도 했었죠.

 

그런데 말입니다.

 

왜?

 

why?

 

전...

 

뒤통수만 맞죠?

 

하하하하하하하!!

 

 

암튼

 

지난 몇 주간 슬럼프라는 넘과 같이 지내다 보니,

 

 일상은 간당간당하고,

 

일은 너무 뒤죽박죽 꼬이게 했나보네요.

 

 

 

 

 

 

 

 

 

 

 

 

인천 부평 굴포천역6번 출구에 위치한 노라보까는,

 

1인 성인용품 매장 입니다.

 

대형 성인용품 매장이 아닌,

 

아담한 성인용품 매장입니다.

눈요기 제품은 제가 싫어해서 판매를 안하고,

고객님들과 함께 테스트를 깔끔하게 마친,

 

추천 제품 및!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만을 고집 합니다!

 

무엇보다!

 

일반 오프매장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진정한 사용법 및 사용후 관리 방법등등

 

인터넷상에서 알수 없었던 정보를!

 

리얼하게 쑝쑝!  전수를 해 드리죠!

 

해서!

 

예약이 필수 입니다.

 

 

 

노라보까 매장은,

 

성인용품 매장 주인이 젊고,

 

말을 더듬지 않고,

 

만만하게 생긴게 장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랬나?

 

여자 손님들이 성인용품 매장 예약을 많이 하시고,

 

여여커플 남여커플 상관없이

 

많이 방문을 하시네요.

 

부모님께 다시 한번 감사 드려야지..하아...

 

 

 

 

 

 

인천 부평 성인용품매장은 정말 아담해요.

 

그런데 고객님들의 재방문이 많은 이유가 몰까요?

 

다른 매장보다 깔끔하고,

 

가격 거품 없고,

 

좋은 제품 추천해서

 

100프로 만족을 지향하기 때문에 아닐까요?

 

 

 

 

 

 

지난 몇 주가,

 

지난 몇 달이...

 

모가 힘들었는지

 

알수 없는 상실감과, 허무함에

 

낮술, 새벽술,낮술,새벽술,

 

남은건 없네요 ㅎ_ ㅎ;

 

이렇게 술이 안좋습니다.

 

기분 좋을때 마시는 건 좋지만,

 

기분 안좋다고 마시는 술은

 

독이죠!

 

 

 

 

 

 

노라보까 매장 한 켠에는

 

섹시한 코스프레를 입고 찍어 주신 사진들이 있어요.

 

코스프레가 아무리 이뻐도,

 

본인에게 안맞는 코스프레는 오히려

 

본연의 볼륨과 라인을 가려서 안 이쁘더라구요.

 

해서

 

자신에게 맞는 코스프레를 맘껏 하시라고,

 

이벤트도 진행 중 이예요!

 

 

 

 

 

 

예약 필수!

 

편안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쇼핑과

 

리얼과 픽션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