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부평 성인용품 분위기 좋은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 ~

 

 

 

나라가 뒤숭숭 하니,

 

경기도 안좋은거 같네요.

 

오늘은 예약을 하고 오신 고객님께서

 

굴포천역6번 출구의 에스컬레이터가 천국으로 가는 길 같다며,

 

톡으로 사진을 보내 주셨네요.

 

인천 부평 굴포천역에 위치한 성인용품점 노라보까는

 

"청소년의 출입이 불가능한 ! 성인만을 위한 성인용품 매장 입니다!"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은

 

고객님들이 예약 주문도 많이 하셔요.

 

얼마 전,

 

포털사이트에서 여자분이 전기에 감전되는 듯한 모션에

 

궁금증을 유발한 제품을 구해 달라고 부탁을 하셔서

 

구해 드렸네요.

 

그 제품을 가지러 오는 길이...이렇게 험난 하다며 찍어 보내 준 사진이고요. ㅎ

 

 

매장에 오셔서,

 

성인용품에 왠 꼬리가 있으냐면서,

 

성인용품 매장 처음이라서 다 신기 하시다고

 

두리번 두리번~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다고

 

눈이 초롱초롱 거리시네요.

 

 

 

 

장난으로 손님의 엉덩이에 꼬리를 가져다 되면서,

 

이렇게 코스튬 하는거예요 라고 말씀 드리니

 

엉덩이를 살랑살랑~ 흔드시네요 ㅋㅋ

 

 

 

 

그리고 모임 약속 시간이 되어서

 

자주 가는 참치 한판! 집에서

 

조촐하게

 

참치한판과 돈가스 라멘을 후르르르르릅!!

 

 

 

 

다른분들은 다들 가시고,

 

형님 한분이 아쉬웠는지,

 

부개동에 위치한 노랑통닭에 닭똥집 튀김을 시켜서

 

후르릅 후르릅!

 

 

 

 

때론 형같고

 

때론 동생같고

 

때론 오빠같은 정 이 있는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

 

24시간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지만,

 

저도 사람인지라 잠은 자야죠~

 

010-7295-6969   제품상담 및 창업문의 예약문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