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인천 부평 부천 성인용품 노라보까 ★화이트데이 선물 구매 하러 오신 남성분 시대에 흐름인가?

안녕하세요~

 

어제는 문의 전화 와 상담전화를 받다가 밥때를 놓친

 

인천 부평 굴포천역6번 출구에 위치한 노라보까 사장 보까 입니다.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은 절대 청소년의 출입이 금지된, 성인만을 위한 용품 매장입니다.

 

24시 성인용품을 목표로

 

오픈시간은 보통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며,

 

새벽4시~ 부터 오전12시 까지는 예약을 하신 경우에만 매장 방문이 가능 합니다.

 

저도 사람이기에 자야죠...ㅋ

 

 

제가 운영중이던 기존에 블로그가 악의적인 고발로,

 

 당연한 조치에 처해저서

 

다시는 못 돌아올 요단강을 건너 갔네요.

 

1년 동안 정말 많은 손님들과의 에피소드를 맛보기로~

 

 아주 살짝 남겨 놨었는데...

 

저도 블로그를 계속 포스팅하다 보니,

 

저도 인지를 못하는 글들이, 청소년이 읽거나 보왔을때 유해글이라 생각 되었나 봅니다.

 

ㅎㅎ

 

그런가보죠.

 

 

 

내일이 화이트데이라서 그런지

 

유독~ 남자분들한테 전화 문의와 제품에 대한 설명 요청이 많네요.

 

머 물론,

 

여자분도 문의를 주셨었네요...쿨럭 ㅠㅠ

 

보통 화이트데이~ 라고 하면,

 

사탕을 선물로 주시는 경우가 예전에는 많았는데,

 

성인용품을 화이트데이 선물로 이쁜 제품을 찾는다니,

 

성인만이 할 수 있는 생각이겠죠.

 

 

 

 

오늘은 어제 제품문의를 하던 성인 남성분이...

 

인줄 알았던 여자분께서

 

부천 중동에서 용기를 내어 성인용품 매장을 방문 해주셨네요.

 

톡 내용 정리

1. 성인용품 처음 가는데요, 지도 보니깐 1층인데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나요?

-많이는 아니지만 다니긴 다녀요.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달라요.ㅎㅎ

2. 남자들도 많이 오나요?
네~ 많이 오죠~

 

3. 여자들도 혼자 오는 사람 있나여?
여자라고 아버지 손 잡고 오시는 분은 아직까지 못 봣네요.

 

4. 그러니깐 남자 / 여자분들도 혼자 오신다고요?
네~ 자주는 아니지만, 오세요~

 

 

 

 

예정 방문 시간이 6시 였는데,

 

연락도 없고 해서, 톡을 드렸네요.

 

많이 늦으시나요~? 아님 취소~ 할까요?

그리고 매장 앞에 나갔는데,

공원앞 벤치에서 여자분이 핸드폰을 보고 계시네요.

설마...여자분이였어?

답장을 적는걸 보고 있었고,

요란하게 울리는 알림음에 톡을 보니,

 

사람들이 다녀서 이따 들어 오신다네요.

하 맞네요~

 

 

벤치에 앉아 있는 성인여자분에게 다가가 말씀 드렸어여,

혹시 미성년자면 입장 안되요~

성인이시면 그냥 입장 하시면되요~

제가 하루에 10번도 넘게 왔다갔다 거리는데 이상하게 보는 사람 없어여.

제가 이상하게 보여여?

 

라며 이야기를 건넸고,

 

그냥 따각따각 입구로 걸어 들어와서

여러 제품을 설명을 듣고,

 

직접 보고 , 만지고, 작동시켜 보고

 

구매 하셔서 가셨네요.

 

 

 

 이 성이라는게 너무 개방적 이라는 생각도 문제이지만,

 

너무 암묵적이고 비밀로 하는 것 도 문제 아닐까여?

 

법을 어기는 행위나, 누구에게 해를 가하는 행위도 아닌데,

 

왜 이렇게...어색하고 부끄러워 하시는지

 

제 생각엔 잘못된 성교육과 성에대한 인지 때문에 그런거 아닐까 고민되네요.

 

암튼!

 

오늘도 인천 부평 성인용품 노라보까 매장 처럼 편한 매장이라면

 

계속 방문해도 좋겠다는 ~ 말씀을 가슴에 팍! 새겼네요

 

예약 및 상담은 010-7295-6969

 

톡 :  norabogga6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