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인천 부평 성인용품 갈산동 성인용품 노라보까! 기분 드러운 발신번호표시제한

인천~ 부평구 ~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

 

안녕하세여~

 

인천 부평구 갈산동에 위치한 노라보까 성인용품매장 지킴이 보까 입니다.

 

"성인용품 매장은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신적 충격과 불필요한 픽션이 있어, 청소년의 출입을 금 합니다!"

 

어제는 쇼핑몰에 상품을 올리느라 정신이 안드로 메다~~~

 

오늘은 물건 띠랴~ 박스 포장하냐~ 미팅하랴~

 

정신이 없네요ㅠ_ ㅠ

 

매장에 도착 했더니,

 

6시!!

 

 

 

 

제가 매주 화요일은 무역회사에 가서 물건을 직접 눈으로 보고,

 

작동도 시켜보고 사입을 해 오거든요~

 

제품을 바리바리 담아서,

 

거래처 사장님께 보낼꺼 포장하고,

 

택배 보낼꺼 포장하고~

 

하루 보내는 양이 아래 사진만큼만 되었으면~

 

참 할 맛 날텐데~ ㅠ- ㅠ

 

다 제껀 아니예여 ㅋ;;

 

 

아...맙소사..

 

블로그를 작성 중 늦은 밤 11시 30분쯤? 넘어...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연락이 왔네요.

 

엔더? 원더? 모 없냐고?

 

모르는거라 인터넷에 검색을 해본다고 했더니,

 

그럼 스XX 있냐네요

얼마라고 말했더니,

 

바XX 보다 비싸게 판다고 모라하네요.

도매가는 어떻고, 성인용품에 대해 알지도 못하고, 주절주절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데,

제 feel이 다른 성인용품점 사장 같네요

 

성인용품 매장에서 왜 약을 안파냐고,

 

월 600 순수익은 나오냐며?

 

시장 흐리지 말라고 하네요;

 

제가 제 매장 운영하면서,

 

제가 생각 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판매 한다는데...

 

 

순수 600만원이라...

 

캬...발신번호제한으로 전화 준 사장은 장사 엄청 잘되는 사장인가 보네요.

 

부평구에 성인용품만 팔아서 순수 600만원이 나오는 매장이 있었나?

 

모가 저리 당당해서 말하는거지??

 

 

 

 

 

하~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를 해서

 

줫더 모르면서 장사하지 말라는둥,

 

이런 개 소리를 들어야 하나 ~ 하네요 ㅎㅎ

 

예전 블로그에 말했던,

 

양아치시장...

 

다시 한번 느끼네요.

(예전 포스팅중 - 그때도 블로그 신고로 인해 제 게시글이 하루에 한번씩 블라인드를 당해서, 결국 계정이 막히는 상황이 생겼을때

 

손님께서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직접 해준적이 있는데,

 

포털사이트 구X에 부평성인용품으로 검색을 하면 노출이 되는 게시글 때문에 그런거 같네요

 

그런데,

 

저건 제 계정도 아니고...지금은 그 손님이 톡에 알수없음으로 나오기에 연락도 안되는데...

 

아마도

 

저 글 때문에 오늘 이런 짓걸이를 당하나 보네요 하....)

 

 

 

 

신경도 안 쓰고 있는 이런 일 들이 생기면,

 

꼭~ 기분 구리게 만드는 몬가가 있네요 ㅎㅎ

 

왜 건드리는지...

 

조만간 민원이라도 넣어서

 

인천 부평구에는 대대적으로 단속좀 하라고 해야 겠어여.

 

민원24에 넣어야 하나

 

아님 식약청에 넣어야 하나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 뽑기 이벤트중~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죠

 

1등은 벌써, 2명이나 나와서..

 

이젠 1등이 하나 밖에 안 남았네요~

 

하...

온라인가 오프라인을 동시에 가격 맞추기 힘들어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조만간

 

온라인 사이트 가격과 오프매장 가격을 확!

내려서 진행해야 겠네요~

 

 


 

 

 

 

각종 포털 사이트에 노라보까 검색하시면,

성인용품 노라보까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월 순수 600은 못 벌어도 창업에 관심 있는 분은 010-7295-6969

 

성인용품에 궁금하신 분도 010-7295-6969

 

혹은 ㅋㅌ : norabogga6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