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정품,친절,할인,이벤트 부평 분위기가 좋아서 커플들이 자주 방문하는 노라보까 성인용품매장 청천동,효성동,동암,간석동,부천상동에서 싱글 여자분들의 습격!

요즘은 안목들이 높아 지셔서,

 

저렴한 중국 브랜드의 제품 보다,

 

인지도 있는 일본 브랜드 제품을 많이 구입 하시네여.

 

아마,

 

인천에서 성인용품 저렴하고,

 

정직한 가격에 판매 하기로 소문?난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 입니다.

 

안좋은 소문은 듣질 못해서 잘 모르겠네요.

 

 

 

9월의 시작은

 

청천동에서 성인용품매장을 찿아

 

아우디를 타고 방문하신 여자분!

 

연애인 인줄...착각.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은 1층에 바로 앞 주차가

 

가능해서

 

매장앞에 주차를 하시고,

 

 바로 입장하면 됩니다.

 

방문 하시기 전에

 

전화로 이것 저것 물어보시고

 

오후 시간에 예약을 하시고 방문 한 여성분

 

매장에 들어 오시자 마자!

 

"안녕하세요!

 

제가 성인용품 매장을 직접 올줄 몰랐네요.

 

친구가 좋다고 자랑을 해서

 

호기심에 방문을 해본거예요!"

 

"네~ 한번 천천히 보세요"

 

이것저것 보시고,

 

딱 한 제품을 가리키며

 

"이거 주세요!

 

친구가 산게 이거예요"

 

"어?"

 

"그런데 왜 이렇게 싸요?

 

이거 가짜 모 그런거예요?"

 

"아뇨~ 저희 노라보까는 정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싸요? 친구는 부X에서 15만원 주고 샀다고 했는데"

 

'피식'

 

"잠시만요~ 그럼 하나 더..."

 

"이것도 주세요!"

 

작동방법, 사용시 주의사항, 사용 후 관리 방법등을 알려 드리는데

 

처음 방문 하실땐,

 

안절부절 거리는 모습이였는데...

 

지금은

 

가시질 않으시려고 하네요;;

 

ㅋㅋㅋㅋ

 

즐거운 만남이였습니다.

 

다음은 효성동에서 성인용품 매장을 찿다가

 

산악회 친구에게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 소개를 받았다는

 

50대 누님!

 

"어?!"

 

여기 사장님?

 

하하하하 (실소)

 

사장님이 너무 젊다~!

 

보통 우리 나이대 남자들이 하던데

 

에고 사장님이 너무 젊어서 안되겟다!

 

말은 그렇게 하시는데

 

눈은 진열대의 장난감을 보시고 계시네요.

 

"에이~ 제가 누님보다 더 많이 알면 알지

 

더 모르겠어여?"

 

"그건 그렇지~"라고 답변을 주셔서.

 

그냥 편하게 둘러보세요.

 

차라리 알거 다 아신다는 누님이니깐

 

저도 쉽게 설명 드릴께요

 

요즘 여자분들에게 잘못 말하고 살짝 스킨쉽만 있어도

 

제가 더 떨어여...

 

"맞네 맞아 젊은 사장이 괜히 안좋아지면 안되지~"

 

그리고

 

정말 편하고 리얼하게~ 설명드리고

 

다 좋았는데

 

끝에

 

계산을 하시면서 깍아 달라고 하시는겁니다.

 

ㅠ_ ㅠ

 

누나~ 정말 이거 남는거 그닥 없어여

 

젭알~

 

부X 나가봐여 ~ 이거 다 10만원 이상이예요

 

카드를 줬다 말았다~

 

한참 또 놀았네요~

 

암튼 웃으며 헤어지는

 

"또올께~"

 

라는 가장 감미로운 말을 저에게 주시고 떠나셧네요.

 

 

 

 

다음은

 

동암역에 사신다는 남성분

 

여자친구와 더 흥미로운 재미를 위해

 

동암쪽을 몇번이고 방문을 하다가,

 

친구에게 소개를 받아

 

오셨다고 하시네요.

 

여자친구분과도 성인용품 매장을 방문 하다가

 

분위기가 별로 안좋아서

 

요즘은 혼자 성인용품매장을 방문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but

 

여기는 아담한데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다른 성인용품매장이랑 분위기가 달라서 좋아요!

 

라는 극 찬사를 마구 뿌려주시네요.

 

쵸파가 칭찬을 받을때 왜 그런지 알거 같아요~

 

커피를 마시면서,

 

장난감에 대해 손님과 이것 저것

 

사용평을 들을때 전 집중도 200% 발동!!!

 

남자 손님에게 정말 많은 정보를 득!

 

보답으로 서비스 듬뿍!

 

 

 

 

 

아...

 

어찌 글을 쓰다보니,

 

밀린일기가 되어 버렸네요.

 

1주일 동안 방문하신 고객님중

 

팩트 있는?

 

아니다, 솔직히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을

 

칭찬해 주신 고객님만 글을 쓰고 있는거 같네요 ㅎ;

 

 

 

인천 간석동에서 분위기 좋은 성인용품 매장을 찿아 주신,

 

솔직히!

 

이 글을 읽고 남자분이 토라질지 모르지만,

 

여자분은 여신!

 

남자분은 귀요미!

 

의 커풀이 방문을 해 주셧어요.

 

남자분이 소문듣고 노라보까 유명해서

 

방문하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처음에는 정말 아담한 매장 크기에

 

살짝 당황 하시고,

 

이것저것 살짝 둘러 보시다가

 

살짝 실망의 눈빛이?

 

아니 많이 실망한 레이저가 뿜어저 나오네요.

 

여성분께서

 

혹시 우X 나이X 없나요?라고 물어 보시면서

 

분위기는 좋아 졌는데요

 

그 이유는

 

매장이 작다보니,

 

여기 저기 장난감들이 숨어? 있다보니,

 

한눈에 제품들이 안들어 오는 상황이 가끔 연출 되여.

 

 

 

 

그 장난감을 시작으로

 

요놈, 저놈 ~ 찿는 제품들이 줄줄줄 나오니깐

 

신기해 하시네요.

 

더욱이 가격을 보고

 

혹시 꼭 현금으로 결제 해야 하나요?

 

아뇨~!!

 

그럼 이 가격으로 카드 결제 되는거예요?

 

"네~"

 

코스프레 이벤트도 참여 하시고

 

사다리 이벤트에

 

사은품 팍팍 드리니깐

 

자주 듣던 그 말씀을 또 하시네요

 

"이렇게 주시면, 모 남아요??"

 

네 자주만 찿아 주시면

 

문 닫진 않을꺼예여~

 

ㅎㅎ

 

두 시간을 넘게 이것 저것 정말

 

재미있는 경험을 하시고,

 

손악수까지 하고 가시네요 ㅎ

 

 

 

정말 인천에 많은 성인용품 매장들이 생겼어여.

 

많은 성인용품 매장들이 생기다 보니,

 

고객님들의 입장에서는

 

품질좋은 장난감을 저렴하게 구입하니깐 좋은거죠!

 

그런데 말입니다!

 

의외로 성인용품 장난감이 가품이 많아요!!

 

가품 = 모조품 = 짝퉁

 

짝퉁은 성인용품 장난감을 조금 다양하게 사용하신 분들

 

이라면,

 

그 차이를 아시는데요

 

보통 장난감이 모터가 다르다보니,

 

정품은 힘이쌔고?

 

짝퉁은 힘이 약하다는 간략하지만

 

정확한 표현이 있죠!

 

믿을 수 있는 정품 장난감을 구입하시고 싶으시다면,

 

인천 부평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

 

검색창에

 

"노라보까"라고 검색 하시면

 

연락처 전화번호 등등!! 한번에

 

 

 

 

노라보까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1시 open ~ 새벽 4시 close

주말 오후1시 open ~ 새벽 4시 close

 

단!

 

영업시간 안에 예약을 해주시면

 

새벽 4시~오전 11시 이전 언제나 방문 가능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