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고객님들이 인정하는 인천 부평 추천 성인용품매장 노라보까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 갈산역에 위치한 성인용품매장 노라보까 입니다!


요즘 고객님들과 술 - 술 - 술 을 달리다보니,


하루 하루 정신을 못 챙겼네요.


얼마전,



여느때와 같이 매장에서 혼자 수영을 하고 있었죠.


그런데,


여성 4분이 방문 예약을 하시고 


30여분 만에 매장에 도착!


앗!


그중에 2명은 수개월 전에 방문한 여성분!


제품에 대해 설명을 하려고 했는데...


한 여성분이 재방문 이라 그런지 


제품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친구들에게 설명을 해주는거예요.


할일이 없어진 전...


멀뚱 있다가


혹시 칵테일 한잔 마실래요? 라는 큰 실수를 저질렀죠.


한잔이 두잔되고 두잔이 두병이 될줄 누가 알았겠어여.



이런 저런 19금의 이야기와 여름피서 일정등등


이야기를 나누는중


20대 후반의 커플로 보이는 남녀가 들어 오시네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만,


여느 매장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에


이 커플들 조금 위축 드신거 같에요.


저도 약간의 취끼가 몽실몽실 따라 다니는 상황에서


편하게 구경하시고,


궁금한거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라고 말씀 드렸는데...


지금 생각하면,


"머야? 장사안해? 술처먹고 있네!!" 라고 생각 했을꺼 같네요.


커플은 이것저것 터치미 하면서 제품을 둘러보고,




4인방의 여성중 한분은 하네스도 걸처보고


제품도 작동시켜 보고,


이거 원,


처음 오시는 분들은 혹시...


"변퇴집단" 으로 생각 하시지 않으려나 고민하고 있는데,


이번엔 귀여운 여성분과 몸짱의 커플이 입장!


새벽 1시쯤 ??


이야기를 하다보니,


이 귀여운 여성분과 몸짱의 남자분은 부부였네요.


처가가 인천이고 지금은 기타 지방에 거주를 한다고 하시네요.


여기 노라보까를 오기전,


인천에 대형매장이라고 해서 가본적이 있는데


거기보다 훨씬 좋다고,





도수가 쎈 술을 1병 , 약한걸 1병, 국산을 2병 마실때쯤,


처음 오신 커플이 제품을 구입하셨고,


4명의 여성분들중


한분은 다음 날 출근을 위해 먼저 자리를 일어 나시네여,


나중에 오신 부부분들이


코스프레 이벤트를 위해


별도 마련된 장소에서 코스프레를 입어 보고


사진을 촬영하는 동안,


제가 혼자 마실려고 했던 술은 방울만이 남았고,


3명의 처자도 집을 향해 엉덩이를 들어야만 했네요.


처음 방문한 부부에게 매장을 잠시 맞기고


여성분들을 매장앞 입구까지 마중을 하고 오니,


벌써,


섹시한 코스프레를 입고,


사진을 찍어 주셨네요.




끝까지 남아주신? 


부부분들과 19금 이야기를 하고,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해 주신다고 해서


보내 드렸네요?


노라보까 성인용품매장은 보통 이런 상황이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있죠.


다행이 처음 예약방문을 한, 4명의 여성분이 다른 손님 신경안쓰니깐


편하게 손님 받으시라고 미리 양해를 해 주셔서 


상황이 부드럽게 넘어 갔지만,


다른 손님과 맞대면을 하시는걸 부담 스러워 하시는 고객님들은


문을 잠궈 드리기에


아마 입장을 못 했을 수 있어요.


암튼,


그저 그런 이야기와 함께


인천 부평 노라보까에서는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제품을 구입하거나, 커플분들에게 


인체에 무해하고, 천연성분의 질세정 및 토이클리너를 드리고 있어요.


참고~!


기간은 제품 소진시까지고요.


이제 한 18개 남았네요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