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170713 초복인데 복남 음식은 드셧나요?? 인천 부평 성인용품 매장 보까는 치킨으로...굿샷!

새벽...3시 46분....

 

인천 부평에 갈산동에 위치한 성인용품 매장 매니저 보까는...

 

하루의 일과를 마무리 하는 중 이네요~

 

CRush_fall(어떻게 지내) 라는 곡을 들으면서...

 

오늘은,

 

오전 11시에 예약을 하신

 

여성고객님덕에 조금 이른 출근을 하였네요.

 

인터넷을 통해 구경? 아니 호기심은 충분히 발동!! 을 하셔서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셨다가 실망 ㅠ_ ㅠ;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충분한 설명이 없어서,

 

흥미를 못 느끼시고 쓰레기통에 담아 버리셨다고 하시네요.

 

제가 더 속상하네요 ㅠ_ ㅠ

 

 

 

해서!!!

 

용기를 내서 설명도 듣고, 이것 저것 궁금한걸 알기 위해 오셨다고 하시네요.

 

참 의아한게...

 

보통...일반적인 사고와 편견으로 따저보면,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가 없기에 성인용품을 사용한다?

 

라고 생각하시는데.

 

정말 리얼 담백하게

 

노라보까 매장을 방문 하시는

 

여성분 남성분들 99%는  훈남, 선녀, 조각미남, 섹시한미녀,귀요미여성!!!

 

 

정말!!! 입니다.

 

단 1%...는 헤헤;;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은 유흥가나 시내에 있는게 아니예요.

 

그러다 보니,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여.

 

물론 오늘 오신 여성고객님도 예약을 하셨기에

 

매장에서 단둘이?

 

남들의 시선이나 방해? 없이

 

조금은 더 정확하고 픽션과 리얼을 과감하게 설명을 드렸죠.

 

때로는 웃음이 멈추지 않았고,

 

가끔은 정색을 하시면서 설명을 듣고,

 

이녀석 저녀석들을 담아 가셨어여.

 

설명을 듣다 보니,

 

모두 데려가려고 해서...

 

제가 두 녀석은 나중에 데려가라고 말렸죠!!

 

 

 

어디서 오셨냐고 여쭤보니,

 

부천 상동에서 지하철7호선을 타시고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부천에도 많은 성인용품 매장이 있는데,

 

노라보까 매장의 분위기와 궁금증을 한방에 해결 할 수 있을거 같아서

 

용기를 낼 수 있었다고.

 

1시에 약속이 있는데,

 

설명을 듣다보니 너무 재미 있어서

 

약속이 있는지도 까먹었다며,

 

서둘러서 가시네요 ㅎㅎ

 

 

 

그리곤...

 

적막 합니다~

 

노라보까 매장은 예약제 이다 보니,

 

길을 지나시다가 들어 오시는 고객님이 없어여 ㅠㅠ.

 

가끔 나이 지긋하신 형님들이

 

힘 좋아지는 무언가를 찿아 오시지만,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은 성인용품 만을 판매 하는 매장이기에

 

큰 인사 넓죽 드리고 돌려 보내죠.

 

 

10시 30분쯤 남자분께서 전화를 주시네요.

 

지금 가려고 하는데

 

이름으로 예약을 해야 하나요?

 

"아뇨! 예약이 없습니다! 지금 오신다면~ 그냥 오시면 됩니다~"

 

30분쯤 지나서 연락이 오네요.

 

택시를 타고 근처에 왔는데 어딘지 잘 모르겠다고,

 

매장앞에 나오니 택시 한대가 비상 깜빡이를 켜고 있네요~

 

손을 머리위로 번쩍 들고, 좌우 푸쳐핸썸~~!!! 여기요~

 

훤칠한 키에 말끔하신 남자분께서 오시네요.

 

영등포에서 택시를 타고 오셨다고,

 

택시비 영수증을 보여 주네요.

 

17,000원 @_@;;

 

찾는 제품은 마사지젤!

 

"마사지만요?"

 

"!?"

 

보까의 매장은 수천가지의 제품이 상비되어 있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직접 사용해보고

 

좋은! 효과 좋은! 만족도 좋은~ 제품만을 구비해 놓고 판매 하고 있죠.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는 제품에 살짝 고개를 가우뚱 하시는데

 

보까 오기가 발동해서...

 

택시비 하프 지원해 드릴께요

 

"제품 가격에서 1만 택비비 빼드릴께요!!"

 

"일단 한번 쒀~ 바~"

 

고객님 바로 콜!

 

그런데 또 써비스 없냐 시네요..

 

좋아 좋아.

 

고오급! 고급이 아닌!

고오급! 제품까지 서비스로! 잇힝

 

지금쯤...

 

아마도..

 

부평 어디에서...잇힝!!

 

마사지를 하고 계실껍니다!!

 

 

 

 

 

노라보까 성인용품 매장은

 

예약제! 입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어색해 할 필요도 없습니다.

 

 

예약은 톡 norabogga69

 

혹은 공일공-7295-육구육구!

 

 

수천가지의 제품 보다는,

 

보까가 직접 사용을 해보고, 고객님께서 만족도 10점 만점에 7점 이하 제품은 과감히 빼버리는 매장입니다.

 

그러다 보니,

 

제품에 대해 그 누구보다~ 정직하게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정말 착해요~

 

다만,

 

막...mouse마켓,일레븐 가,녹색마트...등 보다는 살짝 가격이 있습니다.

 

요론데랑 비교는 금지 ㅠ_ ㅠ;

 

 

궁금하면~ 지금 바로 전화 혹은 톡!

 

let's g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