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인천 부평 부천 성인용품 노라보까 의료기기 판매 신고증 성인용품 창업 상담은 계속 쭉~

인천 부평구 성인용품! 굴포천역6번 출구에서 갈산동에 위치한 성인용품 노라보까!

 

대형 매장은 아니지만,

 

가격대가 저렴하고, 서비스 또한 좋습니다.

 

마트식의 성인용품 매장이 아닌,

 

1:1 맞춤 궁금증과 여러 애로사항을 서로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아지트형! 매장입니다.

 

그러다보니, 예약은 필수!

 

청소년 및 미성년자는 출입이 안되기에

20대 30대 동안 미모 소녀,소년들은 신분증을 꼭 ! 필히 지참 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어제는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네요,

 

일단 부천 중동에서 성인용품을 퀵으로 배달 해 달라고 하시는 여성분과

 

30분 넘게 톡을 하다가,

 

전화를 하게 되었고,

 

목소리가 너무 어리게 들려서,

 

안되겠다고 했더니,

 

신분증 들고 매장을 직접 방문을 하셨네요.

 

미안한 마음에 서비스팍팍! 드렸더니...

 

이런 성인용품 매장인줄 알았다면,

 

퀵이 아니라 직접 왔을꺼라며,

 

다음엔 직접 방문 하신다고 하시네요 ~ 휴~~~~~ 

 

 

어제는 새벽 4시까지 매장에 있었네요.

 

평일은 오후 1시 오픈 /  새벽 2시 문을 닫고

 

금,토요일은 오후 1시 오픈 /  새벽 4시에 문을 닫아요.

 

하지만

 

방문 예약은 24시 성인용품 매장을 목표로 언제나 콜!

 

아침 8시 30분 남성분이 의료기기중 하나인 확ㄷㄱ를 주문 하시네요.

 

이런 저런 설명을 드리고.

 

방문을 하실꺼라 생각 했는데...

 

시흥에서 올라오는 길에 중동IC에서 안빠지고 부평으로 빠저서

 

서울로 가고 계시다네요.

 

통화를 하다가 그냥 지나처 갔다고,

 

남자분도 시간이 없다고,

 

서울로 가져다 달라고 애원을 하시네요.

 

저 보까...

 

의료기기 판매업 신고증 도 있는 사람이라서

 

싸장님 기다리세요 제가 달려 갑니다~

 

하고 부릉 하고 갔네요.

 

슬슬 정체가 시작되더니,

 

가다 서다를 반복...똑 반복;

 

사고가 났나 ?

 

4분이면 지나갈 거리를 40분이 지나 가면서 보니,

 

왠 아주머니가

 

...

 

아침부터 울화가 치밀었지만,

 

약속 장소에 기다리고 있는 고객님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돌아 오는 길은 룰루~ 랄라~

 

 

 

 

 

 

노라보까 성인용품점은 10월 6일 노라보까 본점으로 상호를 변경 하였어여.

 

"10년 20년 성인용품을 했다" 가 중요하지 않아요!

 

급변하는 트렌드와 시장에 맞처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한거죠.

 

성인용품 창업에 대한 미팅이 하루에 한번씩은 꼭 있지만,

 

직접 상담을 받은 예비 사장님들에게 항상 하는 말이 있어여~

 

조급하게 생각 하지 마시고,

 

인터넷의 모든 글이 100% 맞다고 생각 하지 마시라고.

 

이것 저것 성인용품창업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방문 하셨던 예비 사장님들도

 

"정말 감사합니다" 라며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연락을 드린다고 하세요.

 

그게 맞거든요~

 

감언이설에 속아 ~ 무턱되고 하는게 아니라,

 

정말 중요한 포인트를 콕콕 찍어서 ~ 성인용품 창업을 하셔야만

 

경쟁사회에서 큰 이익을 취할 수 있죠~

 

모든 상담 문의는 010-7295-6969

 

ㅋㅌ norabogga6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