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인천 부평구 특별한 성인용품 매장 노라보까펍 커플,부부,여자혼자도 편하게 방문가능한 예약우선매장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갈산역에 위치한 성인용품매장 노라보까 지킴이 보까 입니다.


조금더 건전하고 조금더 밝은 분위기의 성을 위해 노력해보자 해서!


성인용품매장과 펍을 연계해서 운영한지 어느덧


4개월이 넘어가고 있네요.


아 물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전부터 이미,


고객님들이 술과 안주를 사와 여러 이야기와 고민을 토로하며


술자리를 가졌었는데요.



고객님들의 요청으로 힘들게 


노라보까PUB로 변신!


성인용품도 둘러보고


맥주도 한잔하고


배고프면 라면도 한끼 먹고


제품에 대한 설명도 듣고


테스트도 해보고


피팅도 하고 사진도 찍어보는


이색 성인용품 매장으로 탈바꿈 한거죠!




혹시 변태의 기준 아세여??


제가 성인용품매장을 운영하면서 알게된


변태의 기준은


내로남불!


내가하면 로멘스 남이하면 불륜처럼


내가하면 괜찮고, 내가 이해를 못 하면 변태!


아닐까요?



어느덧 미친코로나의 영향으로 4개월이 흘러가는 동안


코로나가 잠잠해 지면


파티를 해야지!


여러 성향자분들과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친해져야지 했는데


코로나는...아직도 미친듯이 확진자를 만들어 내고 있네요.


매일


살균제를 뿌리며 방역 작업을 하지만,


...에휴




노라보까 매장은


성인용품브랜드가 없는게 없어여.


일부 중국의 중저가를 높은 가격에 판매하는 수입사의 제품은


판매를 안하기에


특별하게 찾는 제품이 있는경우


전화 문의를 하고 방문 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성인용품을 처음 구매하시거나


혹은 인터넷에서 성인용품을 구입했다가


낭패를 본 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인천에 있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노라보까!


성인용품점 노라보까PUB!


주문을 외워보세요.


인천 성인용품 노라보까!




노라보까를 2번만 방문 하신다면,


아마도


친한 오빠? 혹은 형?


동생네 온거 같은 느낌으로


보다 편하게 놀수 있는 곳? 으로 자신도 모르게 단골이 되어 가실꺼예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