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분위기 좋은 성인용품점 노라보까! 인천 부평에 위치 있어요~ 다른 성인용품 사장님이 방문해서 노하우를 얻어가는 성인용품점~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에 위치한 분위기가 좋아 커플분들이 재방을 해 주시는 성인용품점

 

노라보까 입니다~

 

인천에 수많은 성인용품 매장들이 있습니다.

 

부천에 많은 매장 이름이 일본, 부천 중동에는 명품, 24시 성인용품 

 

인천에 많은 성인용품 상호가 일본,24시,핑크 등등이 있네요.

 

송도에는 성인용품점이 없지만, 연수구에도 일반적인 성인용품 매장이 있고

 

청라에도 그런 매장들이 있고, 서구는 말도 못하고 ㅎㅎ

인천 부평 성인용품 노라보까 같은 상호는 없죠 ㅎㅎ

 

상호가 말입니다~ 상호가~ 노라보까~

 

아 !!

 

제가 창업을 하고 6개월 쯤 지난 후 였을꺼예요.

 

인천에 도매와 소매를 동시에 하신다는 사장님이 자신의 블로그가 자주 블라인드 당한다고,

 

노라보까 사장님이 신고 하는거 아니냐고 전화를 주셨네요.

 

"하~~~"

 

전 모르겠고 그런 양아X 짓 안합니다.

 

라고 말씀 드리니,

 

그럼 누가 그러냐, 난 심증은 있는데 물증이 없어서 그런다.

 

네이버 본사에 가서 물어 보겠다 등등 이야기를 하네요.

 

마음대로 하세요~ 전 모르는 이야기니깐

 

  

 

 

오후에 다시 전화가 와서,

 

아까는 격해서 그랬다.

 

내가 성인용품 창업에 대해서 블로그를 해보려고 하는데,

 

블로그가 어떻게 하면 공격을 안 당하는 지 알려달라.

 

부탁좀 하자.

 

이따가 밤에 편한 시간이 어떻게 되냐~

 

내가 가겠다!

 

해서 밤 12시 넘어서

 

도.소매를 같이 하시는 대형 매장의 사장님이 노라보까를 방문 하셨네요.

 

매장에 진열된 제품들을 보시더니,

 

제품 가격이 매우 싸다고, 어디서 받았냐고,

 

이렇게 팔아서 남냐고, 자신의 일대기 살짝?

 

구구절절 이야기를 하시면서,

 

난 창업이 목표지 소매는 상관업다.

 

인천 주안 창업으로 블로그를 포스팅 주로 할 거라서,

 

부평에 있는 노라보까는 전혀 영향이 없을 것 이다.

 

부평이라는 단어조차 넣지 않겠다 하시길래

 

몇가지 알려드렸죠.

 

"하~~~~"

 

지금은 창업보다 매장홍보와 사이트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더군요.ㅎ

 

제가 바보였죠.

 

...

 

그런 사장이 있더랍니다.

 

 

 

노라보까는 인천 부평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번에 클럽 기획팀장님 에게 제안이 들어와서

 

이벤트에 참가를 하려고 합니다.

 

ㅎ_ ㅎ;

 

고급 이벤트 제품에 하나 하나 ~

 

정성스럽게 명함을 넣는 작업을..

 

홍보 효과가 있을까 걱정을 하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건전한 성으로 노라보까를 알기를 바라며~

 

한땀 한땀 넣고 잇네요.

 

 

갑싼 중국산 제품이 아닌,

 

고급진 국산 제품으로 팍팍팍!!

 

노라보까는 매장이 대형 매장은 아닙니다.

 

대형 매장이 아니기에

 

1. 예약제가 가능 합니다. - 예약 시간에는 다른 고객님의 방문이 안되기에, 보다 편안하게 쇼핑 및 상담을 즐길 수 있어요.

 

2. 제품 가격이 매우 저렴 합니다. - 성인용품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비슷한 생김새를 보고 비싸다! 싸다 하시는데,

 

노라보까 매장의 모든 제품은 정품만을 취급 합니다.

 

3. 인천 부평 성인용품 노라보까는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1인 커피숖? 분위기...까지는 아니더라도

 

편안한 음악과 함께 편안한 성에대한 상담 및 쇼핑이 가능 합니다.

 

단!

 

청소년은 출입이 안되고요~

 

어려 보이시는 남,녀 분들은 꼭!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합니다.

 

 

 

 

 

 

성인용품을 처음 사용해 보시는 분들이나,

 

혹은 성에대해 궁금하신 성인분들~

 

인천 부평 성인용품점 노라보까 추천 꾹!!!

 

상담 및 문의 전화는 010-7295-6969

 

X톡 : norabogga69

 

 

아래 사진은 밤에 찍은 노라보까 사진입니다.

 

"성인용품" 이라는 LED가 없으면...

 

술 취한, 아저씨들이 자꾸 이상한 곳 아니냐면서 힘들게 해서

 

어쩔 수 없이 성인용품 이라고 크게 써 붙였네요.

 

망설이지 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