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인천 부평구 갈산동 성인용품 주인장 보까의 참치집 탐방~!!

인천 부평구 갈산동에 위치한 성인용품점 노라보까 메니저 보까 입니다.

 

노라보까는 청소년 출입금지 ~!

 

검색창에 노라보까~ 더 많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오늘은 거래처 사장님과 담소를 나누기 위해,

 

좀 조용하지만, 부담없고,

 

부담은 없지만, 맛은 있어야 하는 메뉴를 정하다가,

 

참치집을 갔네요~

 

참치 참치 일상적인 생각으로 참치는 비싸다가 고생이 드는데,

 

사실 다른곳 보다는 살짝 가격이 있더군요.

 

 

길가를 걷다가,

 

여기 참치 처음인데 조용해 보이네요.

 

한번 가볼까요?

 

중앙으로 닷지도 있고,

 

벽으로는 테이블이 있네요.

 

미닫이 문이 살짝 열려 있는 곳은 아마 방인거 같지만,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보왔습니다.

 

새우 초밥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12,000원) 초밥과,

 

참치 한접시를 시켰네요.

 

1인 무한 리필도 있었지만,

 

술 자리가 아니기에

 

간단하게 한판으로~ 상대적으로 살짝 가격이 나간다 생각 했는데,

 

스끼를 보곤,

 

이 가격이면 저렴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어느 참치집을 가더라도,

 

김이랑 참기름,소금,간장은 빠지지 않고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유복참치도 마찮가지~

 

 

 

스끼가 살살 나오는데

 

본 새우 초밥이 나오기도 전에,

 

알콜을 부르는 스끼에 반명을 후르룹

 

 

 

본격적인 새우 초밥이 나왔는데,

 

가격대비 맛 나더군요.

 

 

 

참치 한접시가 나오기도 전에

 

알콜이 부족함을 알리네요 ㅠ_ ㅠ

 

안주?가 너무 맛나네요.

 

우동도 서비스로 나오긴 했지만,

 

오늘 주방 이모님이 안 좋은 일이 있었는지,

 

짜더군요..

 

 

 

 

먹다 말고,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겠다고

 

찰칵찰칵!!

 

 

 

 

참치가 두둥!

 

유복참치는 해동이나 숙성 이런거 아니더군요.

 

한접시로 나오는것만 그런건지 는  모르겠지만,

 

처음

 

덥썩!

 

물었을때,

 

이에 전해저 오는 시릿함은...

 

너무 차디차더군요

 

여름에는 모르겠지만,

 

저에겐 너무 ...ㅠ_ ㅠ

 

2인 기준으로 5만원 정도의 맛남을 찾는다면,

 

유복참치 초밥 추천 합니다~

 

검색창에 유복참치 검색하면 연락처와 위치 정보가 ~ 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