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인천 부평 성인용품매장 배너 광고 디자인중...코스프레 이벤트 킹왕짱 모델! 숨막히는 라인...컥컥!

아 배고프다..

 

일요일에 출근해서,

 

자장면을 기다리는 인내와 정신줄...

 

아!

 

인천 부평 성인용품매장 노라보까는

 

365일 24시간 예약 방문이 가능 합니다.

 

...

 

갈산동 청룡에 배달 시킨 셋트 메뉴가 왔네요.

 

...일단 먹고 올께요.

 

한참 후,

 

배부르다.

 

 

매장 이전 전 굴포천역에서는 1층이라서

 

답답하지 않았는데,

 

여기 매장은 지하라서...

 

혼자 있다보면 멍~~~~때리기가 일수네요

 

지루함을 달래기위해

 

배너간판을 디자인 하고 있는데...

 

참 촌스럽네요 ㅋㅋㅋ

 

 

"내숭은 잠시 주머니에~"

 

꼬옥 주머니에 넣고 들어 오세요!!

노라보까는 놀아볼까? 의 의미도 담고 있지만,

 

 위 배너 하단 오른쪽에 있는

 

여성캐릭터 nora와 남성캐릭터 bogga

 

nora & bogga

 

노라 & 보까

 

노라보까

 

놀아보까~~!~!

 

 

 

 

분위기 좋은 성인용품,

 

커플들이 부담없이 방문하는 성인용품매장

 

여성혼자 막 방문 가능한 성인용품매장

 

남자혼자 놀러와서 친해지고 가는 성인용품매장

 

단,

 

어려보이면 신분증을 꼭 지참하세요.

 

 

 

 

 

혹시?

 

19금 젱가를 아시나요?

 

커플젱가와 단체젱가가 있는데요

 

커플젱가는...정말

 

 

불끈 거리는 벌칙들이...

 

아마도

 

벌칙을 정해놓고 하신다면,

 

걸려서 진행하는 벌칙보다

 

젱가 하나 하나에 적혀있는 미션을 하다보면

 

불꺼버릴지 모름.

 

 

 

 

오늘은 부천 중동에서 코스프레를 구입하시러 오신 20대 커플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네요.

 

코스프레를 구입하기 위해

 

검색! 또 검색! 끝에

 

직접 보고 구입을 하기 위해,

 

성인용품매장이라는 어려운 곳을 방문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분위기 좋다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사진도 찍고

 

코스프레와 여성장난감도 구입해 가셨네요.

 

 

 

 

생각보다 많은 장난감과

 

눈길이 떨어지지 않는 여러 아이템?을 구경하느라

 

2시간이 훌쩍 지나서

 

아쉬움을 뒤로 남기고

 

제가 떠 밀어서 보내 드렸네요.

 

안그랬으면 아직도 안갔을꺼야....

 

성인용품꼬리에 특별한 관심을 보였지만,

 

재방문 해서 구입하라고

 

안팔았어요!

 

처음부터 이것 저것 너무 많은 걸 한번에 도전하면

 

...

 

 

 

 

 

인천 부평 성인용품점 노라보까는

 

아주 밝은 분위기의 매장은 아닙니다.

 

매장 이전을 하면서,

 

조금은 더 특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마니아 스러운 분위기의 매장입니다.

 

24시간 방문예약을 받아,

 

예약제를 우선으로

 

다른 고객님의 출입을 통제

 

예약하신 여성분, 커플분, 부부님, 쏠남 ㅠㅠ 의

 

전용 매장입니다.

 

다른 고객님의 시선을 눈치보거나,

 

어색해 할 필요가 없는~

 

그런 매장입니다.

 

 

 

 

18년 4월21일 반값행사 선물로 받은 딸기주를

어제 홀짝홀짝....

만취.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인천 부평 갈산역 성인용품점 노라보까~!!

 

 

전화문의는 맨위 배너에 010-7295-6969번으로 혹은 깨톡 norabogga69

 

(요즘 장난 하시는 어린님들이 있는데요...잡히면 머리털 다 뽑아 버린다!)

 

음란한 소리보다. 성에대한 호기심이나 궁금증은 언제나 오케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