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성인용품매장 구경하려고 헤메지 마세요.인천 부평 부천 갈산동 삼산동 굴포천 부개동 청천동 작전동 성인용품매장 노라보까!

2021년 2월 21일 굴포천역에서 - 갈산역으로 매장 이전 하였습니다.

 

 

 

 

 

2월은 힘든 나날을 보냈네요.

 

"독감"

 

이 미친녀석이 가족들을 덥치면서,

 

간병인 노릇을 하느라 매장을 비워 놓는 시간이 많았네요 ㅠ_ ㅠ;

 

암튼,

 

지금은 다들 회복되어 건강하니! ok!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 갈산동에 위치한 음침하지 않고

 

그렇다고 화려하지도 않은

 

분위기는 나쁘지 않고,

 

성인들이 용품을 찿아 첫 방문이 어색하지 않은

 

노라보까 성인용품매장 입니다.

 

 

 

노라보까 주인장 보까가 살아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없겠지만,

 

노라보까 매장 진행 상황을 알려 드릴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 하네요.

 

 

 

노라보까 성인용품매장의 모든 제품은

 

일반 매장에 비해

 

저렴해서 문제죠.

 

그렇다 보니,

 

제가 생각한 인테리어의 구매 비용이 충당이 안되네요 ㅠ;

 

하루 이틀 영업 할 것도 아닌데,

 

천천히 아기자기 하게 꾸미다 보면,

 

방문 하시는 고객님들의 마음에 쏙쏙 들겠죠!!

 

 

 

매장을 갈산역으로 이전 하고,

 

전혀 생각 하지 않은 문제가 생겼네요.

 

하나는 굴포천역에서 성인용품매장을 운영하다가

 

갈산역으로 이전을 했어도

 

거리가 불과 차로 5분 거리밖에 되지 않기에

 

중동,부천,시흥,수원 등등에서 찿아 오는 고객님들에게

 

영향이 없을꺼라 생각 했는데...

 

거리가 멀다고 느끼는거 같아요. ㅠ

 

 

 

 

두번째~ 역시

 

고객님들의 연령층과 생각과 취향이 다르다보니,

 

제가 생각하는 매장의 컨셉이 안되네요.

 

요건!

 

차근차근 풀어봐야 겠어요.

 

 

 

 

매인 간판을 Norabogga라고 달아 놨더니,

 

많은 분들이

 

근처 까지 오셨다가 돌아가는 경우가

 

빈번하게 생기네요.

 

하아...

 

청천동,부개동,산곡동,부평,청천동,작전동에서

 

성인용품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전화를 많이 주시는데요!

 

"지금 장사 하나요?" -"네 영업중 입니다"

 

"몇시까지 영업하나요?" -" 일반적으로 새벽4시까지 영업하고요, 그 이후는 예약으로만 방문 잡아요"

 

"혼자가기 부끄러운데...거기 이상한데인가요?- "제가 생각 할 땐, 지극히 분위기 좋은 매장 입니다"

 

"성인용품 처음인데 설명도 해주시나요?"-"네 29금으로 성명 해 드립니다"

 

...

 

정말 많은 질문들이 있지만

 

29금이라 생략!!

 

 

일단 한번 와 보세요!

 

 

 

 

 

 

정말 많은 성인용품매장들이 대형매장이다!

 

가격 저렴하다!

 

인천최고? 부평최고? 부천최고? 라고 광고를 하는데요.

 

노라보까 성인용품매장은

 

직접 방문 하시면,

 

다른곳 가시기 싫을 정도로 끌리는 ? (개인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매장입니다!

 

저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검색창에 " 노라보까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