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 Allow: / 벌화분,진짜 아카시아꿀~ 장가네짱꿀~

믿을수 있는 꿀을 소개해 드려요.

 

제가 이맘때 쯤이면,

 

항상 소개해 드리는 꿀집? 이 있는데요.

 

바로 장가네짱꿀 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꿀을 모으러 남쪽으로 남쪽으로 전진!

 

 

올 겨울에 벌들이 많이 죽어서

 

올해 꿀 농사를 걱정 했는데,

 

벌들이 힘차게 날아줘서 다행이다고,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주셨네요.

 

 

 

사진은 전문가용이 아닌,

 

핸드폰으로 찍다보니,

 

생생한 자연을 그대로 담지 못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ㅠ

 

 

꿀을 담는 모습은

 

몇 일 후 가능 할꺼 같아요.

 

 

오늘도 벌들이

 

진하고 딸콤한 아카시아꿀을 많이

 

담아 왔으면 좋겠네요!!

 

 

 

보다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검색창에

 

장가네짱꿀을 검색해 보세요~

 

 

 

 

벌화분은 15통 남아 있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